메르세데스 벤츠 (Mercedes-Benz)
메르세데스 벤츠는 독일의 자동차 마르케로, 다임러 ag의 자회사로, 고급차나 상용차의 생산으로 알려져 있다. 본부는 바덴뷔르템베르크주 슈투트가르트에 있다. 이 이름은 1926년 다임러 벤츠 아래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2018년 메르세데스 벤츠는 231만 대의 승용차를 판매하며 세계에서 가장 많은 프리미엄 자동차를 판매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기원은, 다임러모토렌게젤 샤프트의 1901년형 메르세데스와 칼벤츠의 1886년형 벤츠 특허모터바겐으로, 자주 자동차 최초의 내연기관으로서 넓게 평가되고 있어. 연료는 휘발유가 아니라 리그레인, 리그레인, 리그로인 등 몇 가지 이름을 가진 더 휘발성이 높은 석유 정령이었습니다. 이는 탈지제, 오염제거제, 시너 등으로 사용되며 타거나 폭발하기 쉬워 내부에 저장되지 않았습니다. 브랜드 슬로건은 최고냐 아니냐입니다.
이력
다음에도 참조해 주세요. 홀로코스트 디젤 배출 가스 문제와 관련된 기업 목록
메르세데스벤츠의 기원은 칼 벤츠가 자동차로 최초의 내연기관을 만든 데서 유래됐다.벤츠패턴트모터바겐은 1886년 1월에 베르사벤츠다울리가 출자해, 특허를 취득했다.또, 고트리브다임러와 엔지니어 빌헬름메이바흐가 연내에 가솔린 엔진을 추가해 스터지코치로 개장했다. 메르세데스 자동차는 1901년 다임러 모토렌 게젤샤프트(다임러 모터스 코퍼레이션)에 의해 처음 출시됐다.
유럽에서 dmg와 제휴한 자동차 사업가 에밀제리네크는 1902년, 딸 메르세데스제리네크를 따 1901년의 메르세데스 35HP를 이름 지었다. 제리네크 씨는 입양으로 다임러 자동차를 말 없이 판 기업인이자 마케팅 전략가였다.다임러는 당시 프랑스와 유럽의 오트볼레 행사장으로 특히 겨울철은 겨울이었다. 그의 손님에는 로스차일드 가문과 다른 유명한 탤런트가 포함되어 있었다. 하지만 제리네크의 계획은 더 진척됐다.그는 1901년 미국의 억만 장자 록펠러, 애스터, 모건, 테일러 등 신세계에서도 메르세데스를 판매하고 있었다. 1899년 니스에서 열린 경주에서 제리네크는 mONSIEUR mERCDS라는 가명으로 운전했습니다.이는 당시로서는 보통이고 극히 평범한 경기자의 실명을 숨기는 방법이었다. 레이스는 메르세데스 벤츠 브랜드의 탄생 시각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1901년, 다임러모토렌게세르샤프트(dmg)가 메르세데스라는 명칭을 전세계에서 보호 상표로 등록했다.칼 벤츠와 고트립 다임러의 회사가 같은 해 6월 28일에 다임러 벤츠에 합병해, 최초의 메르세데스 벤츠 브랜드차가 1926년에 생산되었다.
고트립 다임러는 1834년 3월 17일에 숀도르프에서 태어났어. 그는 총쏘기 장인으로 훈련받아 프랑스에서 일했고, 1857년부터 1859년까지 슈투트가르트의 직업 공과학교에 다녔다. 프랑스와 영국에서 다양한 기술 활동을 마친 뒤 1862년 가이스링겐에서 초안가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1863년 말 그는 로이트링겐 공작기계 공장에서 작업장 검사관으로 임명되고 1865년 빌헬름 메이바흐를 만났다.
1930년대를 통해 메르세데스 벤츠는 독일 나치 시대에 유행한 770형을 제조했어. 아돌프 히틀러는 현역 시절 방탄용 앞 유리로 이 차들을 몰고 다녔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존 모델의 대부분은 옥션에서 개인 구매자에게 낙찰되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현재 온타리오주 오타와의 전쟁박물관에 전시되어 있어. 교황의 모바일은 종종 메르세데스 벤츠에서 조달되었다. 1944년 46,000명의 강제노동자는 나치의 전쟁 노력을 강화하기 위해 다임러벤츠 공장에서 사용되었다. 이 회사는 이후 근로자 가족들에게 1200만달러의 배상금을 지급했습니다.메르세데스 벤츠는, 후에 다른 차량에서 일반적으로 되는 많은 기술 혁신이나 안전 기술을 도입하고 있다.메르세데스 벤츠는 세계에서 가장 지명도가 높게 확립된 자동차 브랜드 중 하나이다.
유명한 3개의 점을 가지는 별에 대해서는, dAIMLER-mOTOREN-gESELLSCHAFT 라고 하는 타이틀을 참조해 주세요.dAIMLER-bENZ 에 대한 합병도 포함됩니다.
차량 넘버
1994년까지 메르세데스벤츠는 차종 분류에 영문 숫자를 채용해 엔진 배기량(l)에 100을 곱한 수치열과 차체 형식과 엔진 형식을 나타내는 알파벳 접미사를 나열했다.
s클래스를 포함한 주력 차종과 sl클래스, slr맥라렌, sls스포츠카를 위한 sONDERKLASS sPECIAL CLASS이다.
g는 원래 오프로드차 게른데바겐에 사용되었지만, 현재는 메르세데스 suv 전반(g, gla, glc, gle, gls)에 적용되고 있다.
k는 1930년대에 쓰였으며, 슈퍼차저(kOMPRESSOR)를 장착한 엔진을 가리켰다. slk, ssk, clk의 3가지 예외다.여기서 k는 kURZ (단차륜 베이스)라고 sk에는 슈퍼차저가 탑재되어 있었다).
d는, 그 차량에 디젤 엔진이 탑재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r은 레이싱카(예를 들어 300slr)에 사용되는 렌넨(레이싱)을 나타냅니다.
-l-은 스포츠 모델에서는 lEICHT(경량)를 의미하고 세단 모델에서는 lANG(롱휠베이스)을 의미한다.
[t]는 투어링과 에스테이트(또는 스테이션왜건)의 바디스타일을 의미합니다.
e(eINSPRITZUNG용)는 차량의 엔진이 가솔린 연료분사장치를 갖추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전기 모델이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에도 사용됩니다.
c는 쿠페나 캐브리오레의 보디 스타일(예를 들면, cl나 clk 모델은 예외이지만, 세단이나 스테이션 왜건으로서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을 나타내고 있다.
1950년대 일부 모델에서는 특정 트림 레벨을 나타내는 소문자(B, C, 및 D)도 사용되고 있었습니다. 다른 모델의 경우 지정 숫자 부분이 엔진 배기량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모델이 변위나 가격표에 의존하지 않는 모델 범위내에서의 위치를 나타내기 위해서 행해졌다. 이들 차량은 실제 리터 단위의 변위가 모델 지정에 부쳐져 있다. 예외로서 모델에서의 엔트리 레벨을 나타내는 수치 표기는 190으로, 부츠의 오른쪽 변위 라벨(2.3리터 4기통 가솔린 모터는 190e2.3, 2.5리터 5기통 디젤 모터는 190d2.5 등)을 들 수 있다. 일부의 이전 모델(ss나 ssk등)에서는, 지정의 일부로서 번호가 전혀 지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1994년 모델 이어 메르세데스 벤츠는 명명 제도를 개정했습니다. 모델은, 클래스로 나누어져 최대 3 문자의 배열(상기의 현행 모델 범위를 참조)에 이어, 엔진 배기량에 관련하는 3 자리수(amg 모델에서는 2 자리수, 리터의 변위에 10을 곱한 수치)가 뒤를 이었습니다. 토지 버전과 디젤 엔진을 탑재한 차량 등 같은 모델의 종류에는 더 이상 개별 문자가 주어지지 않습니다. slr 및 sls 슈퍼카에는 수치 지정이 없습니다.
오늘날 많은 수치 지정은 엔진의 실제 배기량이 아닌 상대적인 성능과 마케팅 위치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2l 엔진 배기량에도 불구하고 a45 amg 발전소는 355마력을 생산해 성능이 높을 정도로 지정이 높다. 또 하나의 예는, 모두 1.8리터 엔진을 탑재했는데도 불구하고 엔진 튜닝이 다르기 때문에, e250cgi는 e200cgi보다 뛰어난 퍼포먼스를 발휘합니다. 마케팅의 관점에서 보면, e200은 e180보다 업스케일과 같습니다. 최근의 amg 모델은, 6.2리터(m156), 5.5리터(m157), 또는 4.0리터 엔진을 장비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1960년대의 6.3리터 m100 엔진을 기념해)지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부 모델에는 특별한 기능을 나타내는 상세 표시가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
mERCEDES는 2018년에 6번째 전지공장을 오픈할 예정으로, tESLA, iNC.와의 어려운 경쟁 상대가 되고 있다. 6개의 공장은 3개의 대륙에 걸쳐 설립됩니다.
이 브랜드는 또, eqc의 suv가 2019년에 생산될 예정이며, 동사의 전기 eq브랜드를 시작하는 것도 계획하고 있다. 2018년 9월, 메르세데스는 스톡홀름에서의 이벤트에서 동사 최초의 완전 전기 자동차 eqc를 발표했다.
2022년은, 다임러가 메르세데스벤츠의 완전 전기판이나 하이브리드판이 시판되는 것을 보증하기 위해서 110억 달러를 투자한다고 말한 해가 될 것이다
프로젝트의 상세 내용을 발표하면서, mARKUS sCHFER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 전기차는 3대륙 6개 공장에서 만들어질 예정입니다. 2인승용 스마트에서 대형 suv까지 다양한 시장 세그먼트 대응 가능합니다. 배터리는 E-MOBILITY의 주요 컴포넌트입니다. 전지는 전기자동차의 핵심이기 때문에 자사 공장에서 제조하는 데 매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글로벌 배터리 네트워크로 델은 뛰어난 지위에 있어요. 자동차 공장 근처에 있어서 최적의 생산 공급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단기적으로 수요가 높을 경우 당사의 전지 공장도 수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카즈의 전기 이니셔티브는 궤도에 올라 있다. 델의 글로벌 생산 네트워크는 E-MOBILITY를 지원합니다. 우리는 미래를 전화하고 있습니다. 아우디가 2025년까지 9000명 이상의 인원을 감축하겠다고 선언한 후, 메르세데스 벤츠의 주인은 기아차의 전기차에 집중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약 1만 명의 인원을 감축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모터스포츠
독일 박물관에 있는 dmg 메르세데스 심플렉스 1906
1926년 합병해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가 된 두 회사는 두 회사의 역사를 통해 이미 새로운 스포츠인 모터레이스의 성공을 누리고 있었다. 벤츠 한 명이 1894년 파리~루엔에서 세계 최초로 모터레이스에 출전했고, 에마일 로저가 10시간 1분 만에 14위에 그쳤다. 동사는 긴 역사를 통해서, 스포츠카 레이스나 랠리 등, 다양한 모터스포츠 활동에 종사해 왔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는 1930년대 후반, 그리고 1955년 르망 대참사 후 자동차경기에서 완전히 철수한 바 있다.이 참사 이후 메르세데스 벤츠 300slr가 다른 차량(오스틴 힐리)을 들이받아 관객 80명 이상이 사망했다. 스탈링모스와 공동 드라이버 데니스젠킨슨이, 1955년에 이탈리아에서 행해진 미르미그리아에서의 로드 레이스에서, 메르세데스벤츠 300 slr에서 평균 시속 98마일에 가까운 기록을 깨는 드라이브로 우승했습니다.
그 사이, 몇개의 활동이 있었지만, 메르세데스벤츠가 르망, 독일투렌바겐마이스터 샤프트(dtm), 자우버와의 포뮬러 1에 복귀한 것은 1987년이 되고 나서부터이다. 1990년대에는 메르세데스 벤츠가 영국의 엔진 빌더 일모어(현 메르세데스 벤츠 하이 퍼포먼스 엔진)와 손잡고 usac/cart 규정으로 인디카를 캠페인하였으며, 최종적으로 1994년 인디애나폴리스 500과 1994년 cart 인디카 월드시리즈 챔피언십에서 우승하였습니다. 1990년대에는 fia의 gt1급에서 2개의 타이틀을 획득한 메르세데스 벤츠의 gt레이스 복귀도 눈에 띄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현재 포뮬러3, 포뮬러e, 포뮬러1, gt3 4개의 모터스포츠 부문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포뮬러 1
메르세데스 벤츠는 1954년과 1955년 세계선수권대회에 출전했지만 후안 마누엘 판지오 우승 두 번 만에 성공했지만 불과 두 시즌 만에 탈퇴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1994년 엔진 제조업체로 복귀했고, 엔진은 브릭스워스인 일모어가 설계제조했습니다. 당초에는 자우버와 제휴했으나 1995년에 맥라렌으로 전환되었다. 당초 메르세데스 엔진은 성공하지 못했지만 1998년과 1999년 미카 헥키넨, 그리고 2008년 루이스 해밀턴, 그리고 1998년 컨스트럭터스 챔피언십에서 드라이버스 챔피언에 등극했다. 메르세데스 파트 소유의 맥라렌과 그 제휴는 메르세데스벤츠 slr맥라렌등의 노면 주행차의 생산에까지 확대되었습니다.
2007년, 맥라렌메르세데스는 페라리의 기밀 기술 데이터를 훔쳤다고 해서, 과거 최고인 1억 미 달러의 벌금을 부과받았다.
2009년 로스 브라운이 새롭게 구상한 f1팀 브라운 그랑프리는 컨스트럭터스 챔피언십 우승에 메르세데스 엔진을 사용했고 젠슨 버튼은 드라이버스 챔피언이 됐다. 시즌 말 메르세데스벤츠는 맥라렌 지분 40%를 맥라렌 그룹에 매각하고 아부다비에 본거지를 둔 투자 컨소시엄과 공동으로 브론 gp팀의 70%를 인수했다. 브라운 gp는 2010년 시즌의 메르세데스 gp로 개칭되어 메르세데스벤츠의 메인 팀이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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